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올영티켓팅⭐밤8시⭐] 올영세일라이브 DAY❣️라이브 줍줍

by U;nee Nori 2023. 9. 1.
반응형

 

 

 

 

 

 

아까 올영가서 보니깐 이거한대여..

올영세일라이브 ㅋㅋ 티켓팅 이벤트해열..

폰이 안좋아서 그런가 ㅋㅋ 전;;

대체 ㅋㅋ 데이터 써도 못따라가고 있음

응모페이지까지는 들어가서 응모 버튼

입구까지는 가는데.. 늘 마감 ㅋㅋㅋ

폰 좋은거 쓰시는 분 해보셔여..

이거 통신사데이터 따라서도 좀 열리거나..

하는 속도감 차이가 있긴 하더라구여..

 

 

 

아니 아시는 이웃님은 라이브보고

3개 / 4개 다득하시던데

맨날 천날 샷 자랑... ;; 에레잇 ㅋㅋ

(오늘 이분 차단해놔야겠음..)

그냥 재미로... 참여해보실 분은 8시

올영앱 라이브방송보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