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매일100개❤️)) 여성향수 :: 멈칫 스테이퍼퓸 밤쉘 80ml 3천원 (🔻~9/4까지)

by U;nee Nori 2023. 8. 31.
반응형

 

 

 

 

 

 

종종 함씩 화해체험딜로 나왔던 제품인뎁 ㅋㅋ

이번주에도 합니다.. 인기좋음 금새 털림 ㅎ

 

 

 

 

 

여성향수..

샘플아님둥 본품 80ml 임둥 ㅋㅋ

써보실 분 키엘 샘플옆에보면

체험딜하고 있으니.. 줍줍들 하세여

3천원체험 배딜 ㅋㅋ

 

 

 

 

 

 

 

 

오늘 한정수량끝나서 못줍하셨으면

내일 줍줍 ㅋㅋ 오전 10시 오픈..

~9월 4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주말은 샘플링 안함!!

토욜 2. 3일은 제외.

 

 

 

 

 

 

 

 

링크없음 화해 샘플체험 // 홈에서 살짝 스크롤내리면

바로 있쥬.. 키엘 옆에 있습니다. ㅋㅋ 멈칫..

3천원배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