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할인??] PHA 모공패드 70매 🔻90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8. 28.
반응형

 

 

 

저도 잘 몰라요 ㅋㅋ 이웃님이

이거 한다고 제보주시길래 ㅋㅋㅋㅋ

그냥 올려는 봅니다

취소되더라도 난 모르오 ㅋ Σ(; ・`д・´) (혼란스럽..)

이게 체험딜로 이렇게 내놓은건지.. 오류인건지..

알수가 없슴다.. ㅋㅋ

 

저도 첨보는ㅋㅋ 브랜드인데

11번가의 제휴브랜드라되어있음

?(°Д°≡°Д°)?

 

 

 

 

 

 

 

관심있는 분들은 살펴보세요 900언.. 무배

근뎁 직잭에 저번에도 ㅋㅋ 담당자가 금액 잘못올려서

오류가 많은 사건??들이 꽤 있어.. 전적이 있어서 ㅋㅋㅋ

이것도 금액 오류일 수도 있고 만약 주문해보시는 분

계신다면야.. 이부분은 감안은 하세염 ㅋㅋ

너무 ㅋㅋㅋ 제품용기값도 안나오것....네요 ㅋ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7645063

 

[저자극모공패드]올스탠다드 순한 저자극 왕모공패드 70매 (피부진정/PHA+특허성분/각질&블랙헤드

위블리즈 [저자극모공패드]올스탠다드 순한 저자극 왕모공패드 70매 (피부진정/PHA+특허성분/각질&블랙헤드 제거/민감한 피부)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