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배❣️ ] 오늘도 여전히.. 롬앤🔻매트립스틱 3900원

by U;nee Nori 2023. 8. 27.
반응형

 

 

 

 

 

 

롬앤 음청 나오네여 ㅋㅋ

주말을 노리는 거 같음 ㅋㅋㅋ 주말특가

좀 다른 색상 좀 주지.. ㅋㅋ 이것만... 내놈..

그래도 가을에 쓰기 좋은.. 벽돌 브릭... ㅋㅋㅋ

MLBB컬러라서 두루 쓰기엔 나쁘지않아보입니다

관심있으신 분 체크하십셔..

오늘은.. 3900원... 무배.. ㅋㅋ

참고로 올댓 재즈 유기가

⬇️ 23년 12월 27일까지

이거 참고로 코스맥스 제조사임 ㅎㅎ

 

 

 

 

 

 

 

그래도 색상이 너무 요란하진 않아서.. 그런지..

많이들 사시네여.. 이거 그저께 올라온건데.. ㅋㅋㅋ

쓸까말까하다가.. 오늘 끝나니깐.. 그냥 적어봅뉘다.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여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4674404

 

[한정수량 특가] 제로 매트 립스틱 올 댓 재즈

롬앤 [한정수량 특가] 제로 매트 립스틱 올 댓 재즈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