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 바디판타지 패브릭 리프레셔 300ml ▼무배 5500원▼

by U;nee Nori 2023. 8. 26.
반응형

 

 

 

 

티모니에서도 딜해여 ㅋㅋ 옵션 2에..

바디판타지 패브릭 리프레셔 300ml 5500원 무배..

가격 괜찮은 거 같음 ㅋㅋ 필요하신분 살펴보세여 ..

바디미스트도 여기 100원 더 저렴함.. ㅋㅋ

직잭이보다 옵션 하나 더 추가되어있음

러브스트럭 // 체리블라썸 피치향..

 

 

 

 

 

이미지출처 : 바디판타지공식몰 제품정보 ㅋㅋ 참조 ​

 

 

 

 

러브스트럭 향은 이거입니다.

정보가 안적혀있어서

공홈에서 가져옴 ㅋㅋ 참조

 

 

 

 

 

식사 후 음식냄새가 베인옷에..

세탁하기 어려운 커튼.. 침구류에..

악취가 나는 화장실 방향..

운동 후 땀 냄새가 나는 옷에..

리프레셔 괜찮아서 정보 남겨봐여

관심있으시면 티모니가서 살펴보세여

 

 

 


https://www.tmon.co.kr/deal/21641141294

 

[티몬] [단하루] 썸머스이브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바디로션/바디워시/패브릭리프레셔/청결제

공식수입정품/사은품 증정

www.tm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