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 데이즈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천원 / ▼신규회원체험키트

by U;nee Nori 2023. 8. 18.
반응형

 

 

 

 

 

 

 

 

아까 뭐 사러갔다가 보니깐 ㅋㅋ

신규 체험딜.. 새로 나와있길래 정보 올려봅니다.

신규이시면 .. 배송비만내고 ㅋㅋㅋ 줍줍 ..

 

저는 가입한지 오래되서 ㅋㅋ 신규 혜택이

뭐가 바뀌었는지 체크가 안되네여

8월 체험키트 0원 이게 뭔지 ㅋㅋㅋㅋ 기존회원은

아래 신규 링크가 따로 안열립니다 ㅋㅋㅋ

설명을 더 해드릴수가 없네여

 

 

 

신규회원 체험키트 무배는 아니네여 ㅋㅋ 무배되는 제품이랑 담아보세여 ㅎ

 

 

이거 들어가셔서 함보세여

아래 링크 참조 ㅋㅋ

신규 체험키트?

 

 


➡️ 신규 혜택 / 체험키트 이거 신규시면 체크해보세여

https://days-on.co.kr/member/join_agree.html

 

데이즈온

데이즈온 공식 쇼핑몰

days-on.co.kr

 

 

 

일반회원가입!! 신규가입시 포인트 주는데.. 이거

좀 변경된 거 같아요 살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가입시 적립금 7천원가량 들어오는데..

보니 조금 변경된 거 같더라구요

추천인 기입시 2천원 줬는데 천원으로 다운됨

적혀있는거 봐서는... ㅋㅋ 7월에는 7천원

받으셨다는 이웃님도 계시더군여

➡️ 추천인 기입하면 1000원 적립금 추가

추천인 : mama (마마)

➡️ SMS수신/ 이메일 수신 동의

적립금 최대 5000원 이었는데.

이것도 한번 체크해보세여

변경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첫 구매 할 때는 적립금 바로

사용이 불가능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신규 0원 상품구매 후에는 위에

상품들 (무배/영양제들)

따로 챙겨보심 될 것 같아여..

 

 

 


 

✅ 신규 체험

 

[신규가입전용] 프로바이오틱스플러스 유산균 1개월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days-on.co.kr

 

 

데이즈온은 페이코 결제시 16% 할인쿠폰 적용가능..

페이코 이용하시면 조금 더 할인되니~! 페이코앱 체크

http://payco.kr/6yPHX?referKey=of2PJRdtnz

 

데이즈온

비타민D 4000IU 런칭1+1박스 더블증정

events.payc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