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17일 배송비체험딜 (▼골.프.패.치 체험딜~!)

by U;nee Nori 2023. 8. 17.
반응형

 

 

 

 

 

화해딜 ~ 오전 10시

▼8월 17일자 목욜 체험딜정보에여

또 이거나옴 ㅋㅋㅋㅋㅋ 다슈 데일리

유브이 쉴드 골프패치 5회분 .. ㅋㅋ

저는 저번에 사봐서 ㅋㅋ

놀러갈 때 잘쓰긴 했습니다만..

요새 왜 화장품류.. 체험을

안내어주는지.. 모르겠음..

다들 놀러갔나봄.. ㅋㅋㅋㅋ

 

 

 

 


 

 

 

 

 

 

 

 

화해는 링크는 있는데 안열림 ㅋ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화해앱으로 고고씽..

체험딜은 앱에서 직접 체크하셔야해여

상단탭!! ONLY화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