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명품뷰티임박특가?☘️ ] BYSUCO OUTLET 바울렛

by U;nee Nori 2023. 8. 15.
반응형

 

 

 

이웃님이 요기 가보라고 ㅋㅋㅋㅋ (๑❛ڡ❛๑)☆

정보주신건데 ㅋㅋ 여기 해외수입 화장품들(직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화장품.. 향수등..

할인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여 ㅋㅋ 종류가

더 있는데.. 이웃님들도 관심있으시면 직접 함 살펴보세여

회원 전용상품들이라.. 가입이 필요합니다 구매하실려면..

제조일이 오래된 상품들부터..

90% 80% 70%~ 순으로 회원할인특가 하고 있네여

제가 보니깐 일단 상품가가 저렴한데 ㅋㅋ

제조일이 오래된 제품부터 가격 떠리를 많이 하는 것 같구요

바이슈코 여기에서.. 면세점 직매입을 하는 것 같네여

배송료가 ㅋㅋ 만원 별도 있는거 봐서 물류창고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거 같아서 배송일이 며칠 걸릴듯 함..

관심있으시면 뭐있나 ㅋㅋ 최저가부터 조회 함해보셔여 ~!

 

 

 

 

 

 

링크접속안되면 초록창에서 검색하세여

한번씩 접속이 안될 때가 있음;

https://www.bysuco.com/shop/big_section.php?cno1=4493

 

바이슈코(BYSUCO)

 

www.bysuc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