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내고✨] 샘플링체험 앱 소개 ( ◉ ᴗ ◉ʃƪ)❤️

by U;nee Nori 2023. 8. 12.
반응형

 

 

 

 

나만 물욕돋을순 없즤..
우리 이웃님덜.. 함께해요 ㅋㅋ
( ◉ ᴗ ◉ʃƪ)❤ 돈쓰게

만들어서 미안함둥.. ㅋㅋ
 

 

 

 

 

오늘~ 샘플링 좋아하는 이웃님들에게
(나만 좋아하나..열 ㅋㅋㅋ?)
좋은 곳.... 돈 쓸곳..ㅋㅋㅋㅋㅋ 하나 알려드림
샘플로드라는 앱인데..  배송비체험으로..
샘플 최대 6개까지 주문 가능한 곳 임둥..

여기엔 제품가 별도 금액별 다붙어있고 ..
배송비가 3천원별도 붙어열.  무배는 아니나..
제품이 좀 많아여..  그래도.. 내가
써보고 싶은거 최대 6개까지 담고..
배송비 1회만 내면 되니깐.. (っ ᵔ◡ᵔ)っ
전 괜찮아보였습니다.

참조하시고 ㅋㅋ 함 써보고 싶은 상품들
한 3~4가지만 담아봐도 그냥
나쁘지 않을듯 하여 적어봅니다.
이웃님들도 함 구경해보세여
 
 

 
 

 
 
 
 
홈 아래 보면 MD픽키트 구성도 있슴..
그것보다야.. 내가 커스텀샘플키트
만드는게 나음 ㅋㅋ (ノ゚∇゚)
그냥 이런것도 있다.... ㅋㅋ PASS

 
 
 
 
 
 

 
 
 

 

샘플로드 앱에 따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아래 링크둘게여  그리고 나만의키트를 만들기.. 
저렴한 것도 600원부터 있던거 같은데.. 함보세여
좀 종류가 많은데 가격차가 각각입니다.
 
 
 
 

 

 

 

더 있는데 몇가지만... ㅋㅋ 

 

 

 
 

 
 

 

 
괜찮은 것도 좀 있음 ㅋㅋ
나스 립밤은 립 카드 입니다. 3gx
저거 잘못표기된듯함
샘플 립 카드인데 쪼꼬미한 팁도
들어가있어여 아시쥬? ㅋㅋ
저런 것도 있고 가히 키스틴밤 핑크
저거는 그냥 9g 짜리 일반 용량 제품
여기에 팔고 있음.. 쿠팡은

200원 더 비쌌던거 같음..
아벤느 클렌징젤,, 100ml 용량 +_+ ...
 
여튼 용량 체크 잘하시고
주문하시면 꿀쇼 .. ㅋㅋㅋ
화장품사면 같이 주는 그... 달바 파우치..
사은 파우치도 판매하고있음..
저 사은 파우치는 기존

색상이 로즈랑..뭐 더 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남..

여튼 랜덤발송이라고 적혀있네요
세안헤어밴드도 ㅋㅋ 천원대 ㅋㅋ
재고빠짐 없..음
 
 
 

종류도 많고 장점도 있는 반면에 -
제가 써보니깐 약간 단점은 ㅋㅋㅋ
그냥 기본할인가에 판매되는 상품들도 더럭 섞여있고
고가라인은 좀 샘플들도
쪼매 비싸다~.....키엘것도 있고..
백화점 상품들도 있습니다. 가격은 전반적으로
균일하진 않다..ㅋㅋ 그래서 욕심을
과하게 부리면.. 샘플에......
1-2만원은 훌쩍이다... ㅋㅋ

아무래도 저렴한 제품가라고 해도..
배송비가 별도 3천원 부과 되다보니깐..
쭉 살펴보면 가격대가 좀 있는 것도 섞여 있구요
구매하실 때 샘플용량과 가격면도 꼭 잘 체크하시고
주문하신다면 .. 괜찮게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여
 
 

 

 
가끔보면 샘플용량이 안적혀
있는 것도 몇개 보이긴하네여..
이제 정리중인거 같기도 하고...
이런건 패쓰하세여 정확한 정보가 없음..
함 보시고 써보고 싶으거 몇가지만
배송비체험해보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아 ~그리고.. 토스 포인있으시면 결제시 활용됩니다.
전 토스 포인트 좀 있어서  차감해서
사용을 했는데 ㅋㅋ 만약 토스 포인트 있으시면..
활용하십셔 ㅎㅎ ( ✪ワ✪)ノ
 
 
 
 

 

 

이글은 제가

구경하다가 정보 남겨봄.. ㅎㅎ

 

 

 

샘플로드 - Google Play 앱

작은 화장품으로 인생템을 탐험하다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