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하루특가할인❤️추천] 물욕돋는.. 춘식이 브러쉬 키트 7종 사봅니다.🔻특가해엿!!

by U;nee Nori 2023. 8. 10.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 ㅋㅋ 오늘은 뭘 사볼까 보다가.. ㅋㅋ

오늘 직잭 특가딜 보니 이웃님이랑 눈돌아가서..

또 지름신 왔네여 ㅋㅋ 

 

❤️전 달에는 어피치셋으로 특가 나오더니..❤️

이웃님이랑 보다가 살것이냐 말것이냐..

고민했는데.. 그분(?) 은 지르시고..

전 안지르고 참...음..

어피치세트는 7900원이었나 했을거에여

 

 

 

 

 

 

 

 

이거는 3천원딜은 아닌데 ㅋㅋ 오늘 하루 특가

춘식이 브러쉬 키트 7종요 가격이 괜찮아서 올려봅니다

학생분들 입문용 브러쉬로 쓰시기에도 좋겠지만..

이 나이에도... 춘식이 캐릭터 브러쉬를.......갖고파서..

물욕돋았네여.. 춘식이 브러쉬 키트.. ㅋㅋ

상페보시면 안사실수 없을듯 

 

오늘 못참고 포인털어 샀..습니다.

휴대용으로 작은 브러시 필요하신 분 살펴보세여

원래 평소 기존 가격대가 2만 2천원대 인가..

21.000원대 그정도 판매하는걸로 암

직잭에서 오늘하루 8900원 무배 줍가능.. ㅋㅋ

 

 

 

 

 

 

 

저렴함.. 공식몰도 현재 9900원

세일들어갔네요.. 근데 거긴 유배3천원 붙어서

훨 직잭이 더 저렴하네여 ㅋㅋㅋ 

쪼꼬만한게 있을거 다 들어있음.. ㅋㅋㅋㅋㅋ

크기는 큰 편은 아닙니다 해당 창 후기들 보시면

전 구매자 리뷰 사진들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네여

관심있는 이웃님 덜 살펴보세여!! 함께 줍줍이.. ㅋㅋ❣️ 

오늘도 엄청 많이 주움...ㅋㅋㅋㅋ

 

 


✅ 신규회원은 ㅋㅋ 친구 초대 코드 넣으면 5천원 발급 바로되니깐..

활용하시면 3900원에 줍 가능해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