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료샘플신청⭐] 테스트해보고 싶은 화장품 샘플신청하세요❣️ 0원

by U;nee Nori 2023. 8. 9.
반응형

 

 

 

 

 

 

이티 무료샘플킷

체크들하세여 재고 들어왔는데 ..

이거 밖에 안남음 ㅋㅋㅋ

오늘도 써보고 싶은거 신청들 하세여.. 10포인트..

이니스프리랑 어테이션 샤쉐는;; 왜

4포인이나되서..;; 2개 담으면 .. 없... 별로 ㅋㅋ

담을게 없군여...... ㅋㅋㅋㅋ

여튼 써보고 싶은거 담아

신청하심 우편으로 날라와여..

 

 

 

 

 

 


 

 

 

 

카카오톡 🔻 이티by 클루메틱 🔻 신청 10포인트까지/ 

이게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전글 체크해보세여

  바로가기링크는 여기 글에 하단 참조하세요 

 

[⭐0원우편샘플⭐] 화장품샘플체험 배송비0원 ❣️체험해보세요!

옛날에는 진짜 이런 무료체험플랫폼이 많았는데 요즘은 너무 줄어서 ㅋㅋㅋ 진짜 이런 폼은 단비같은 ㅋㅋ 그런 공간입니다 ❣️ET라고 여기 화장품샘플지❣️ 10p 만큼 무료신청 하실 수 있는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