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9일 배송비체험딜 (▼대용량앰플/향수)

by U;nee Nori 2023. 8. 9.
반응형

 

 

 

 

 

❤️❤️❤️

화해딜 ~ 오전 10시

▼8월 9일자 체험딜정보에여

닥터오라클 탭에

페어리 페어 수레국화 수분 대용량

앰플 150ml 도 나왔네여 ㅋㅋ 한정수량 배딜..

세상에 150 ml 용량이라니.. ㅋㅋ

이거 뭐 몸에바르는거요?? ㅋㅋㅋ 용량왜이럼 ㅋㅋ

 

 

 

 


 

 

 

 

다슈.. 본품제품..나옴 ㅋㅋ

리프퍼퓸 향수 50ml 3천원 ㅋ

보타닉이라고 검색해도 바로나옴 

화해는 링크는있는데 안열림 ㅋㅋㅋㅋ

체험딜은 앱에서 직접체크하셔야해여 ㅜ

빠른 줍 해보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