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8일 배송비체험딜 (👀탄력크림&바디워시)

by U;nee Nori 2023. 8. 8.
반응형

 

 

 

 

 

 

화해딜 ~ 오전 10시

▼8월 8일자 체험딜정보에여

간만에 살만한게 나왔네여 ㅋㅋㅋㅋ

닥터오라클 레티놀크림 50ML

500개 한정 3천원~!

 

이건 제가 칼앤한스 저번 딜에도

함 두종류 구매를 해봤는데

재구매가 또 되네여  향 괜찮더라구여 

동생 헬스장가서 쓴다고

다 줬는데.. 잘쓰고 있다고 ㅋㅋㅋ

촉촉하고 좋다고 하더군여..

그래서 또 사서 줘야겠어열.. 알찬소비.. 

 

 

 

 


 

화해는 별도 링크없어서

직접체크하셔야해여 ㅜ

링크는있는데 안열림 ㅋㅋㅋㅋ

닥터오라클 위에 탭이나 ..

화해세일 탭으로 들어가심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