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특가✨]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3천원

by U;nee Nori 2023. 8. 7.
반응형

 

 

 

 

아니 이거 대체 재고가 얼마나 있는건지..

2월달부터 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이웃님이 또 이거 또 한다고 ㅋㅋㅋ

제보주시네여 ㅋㅋㅋ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약간 오렌지빛 섞인.. 브라운?

글로시한 립틴트입니다. ㅋ

 

 

유기안내 : 23년 12월 9일 까지

 

 

 

 

 

 

 

전에 올렸쥬 ㅋㅋ ?

저는 990원딜때 사본거..

착색력이;; 장난아님.. 이거..

물티슈로 해도 왠만해서 안닦임여.. ㅋㅋㅋ

입술색ㅋㅋㅋ 이 주황빛으로 덮고 싶은 분 ㄱㄱ

저는 써보니깐 생각보다 괜찮았네여 ㅋㅋ 

적당히 바르면 그리 글로시하지도 않음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롬앤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