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8월 매일이벤트❤️] 민티를 찾아라 이벤트 ▼기프티콘 줍..🍭 🥛

by U;nee Nori 2023. 8. 6.
반응형

 

 

 

 

 

따로 별도 앱가입은 안하셔도 되고 

그냥 본인인증만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누르시면 되요

 

 

 

 

 

 

 

 

 

 

 

처음 하시는 분은 하루에 2번 참여가능

(지인이나 가족들 카톡 공유 한번하고 한번더 뽑기 ㅋㅋ

그냥 공유만해도 됨 )

그외엔 매일 1번씩 참여가능

당첨 되면 바로 문자로 기프티콘 날라오네용

바나나우유 ㅋㅋ 츄파춥스 나오네여 ㅋㅋㅋ

우리 이웃님들 Z플립5

행운의 기회가 찾아오길 바라며 ... ㅋㅋ

재미로 참여 해보실 분 해보세여..

 

 

 

 

 

 

 

전 오늘 바나나우유날인가봅니다.

2개 걸려서.. ㅋㅋ 마실나가면서

바꿔와야겠네여

GS25 기프티콘으로 날라와여..

바나나우유 1700원인데.. ㅋㅋ

소소한 득템이구만여..

기프티콘.. 유효기간도 짧지

않고 길어요.. 10월 초까지 .. ㅋㅋ

 

 

 

8월 한달간  매일 1회씩 재미로 해보십셩..

최근까지는 그래도 100%당첨 이벤이었는데..

요새 꽝도 생겼다고 합니다 ㅋㅋㅋ

꽝이 나오기도 한다네여 ㅎㄷㄷ

 

 

 

 

 


https://mintit.co.kr/minti_z5_event

 

민팃

전국 5,600개의 민팃ATM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중고폰 판매하고, 개인정보 삭제 인증서까지 받아보자!

mint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