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90원타임딜☘️] 메디힐 아이피아이 앰플 마스크 1매..; 이게뭐요..ㅋ

by U;nee Nori 2023. 8. 5.
반응형

 

 

 

 

 

 

🍍▼🍍▼🍍▼🍍▼🍍▼

 

배송비값도 안나오겠네여...

얘네 왜이럼요 ㅋㅋㅋ

이게 뭐요.....ㅋㅋㅋㅋㅋ

(글쓰면서 웃음만 나옴 ㅋㅋ )

메디힐 앰플 마스크팩.. 1장. ㅋㅋ

990원....무배딜..

직잭 990원딜 ...

오전 12시 / 밤 8시 오픈..

 

 

 

 

 

 

 

 

오늘은 좀 실망...ㅋㅋ 10개 씩 나오다가 ..

3개씩 나오다가.. 1개..... ㅋㅋㅋ

수량은 좀 많아졌을려나 모르겠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살펴보시와여~~

다른거나 찾아봐야겠음 ㅋ 토욜이라..

뭐 있을려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