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휴대브러쉬~ 8종 할인해욤!! 포인줍줍 활용?..( • ̀ω•́ )✧

by U;nee Nori 2023. 7. 31.
반응형

 

⎛⎝(᠐ ᢍ ᠐)⎠⎞ 이웃님들 이거 어떰 ㅋㅋㅋ 
 
 
 
 
 

 
직잭앱에 미니 휴대용 여행용 8개
브러쉬세트
메이크업 브러쉬
저도 안사봐서 모름.. 하도 많이봐서 ㅋㅋ
그냥 오늘 저렴하게 뜨길래 정보남겨봄다..

요새 보면 가죽파우치같은데다가
요거 같은 제품들 떼와서
담아서 판매하는 업체 많더라구여 ㅋㅋ
동일한 같은 제조제품인거 같네여

여기는 파우치가 따로 없지만
지퍼백?? 수납주머니같은데다가 담아 파네여
컴팩트해서 휴대용으론 그냥
무난해보이는 휴대미니브러쉬
관심있으심 살펴보세여 ㅋㅋ
색상이 민트. 핑크. 베이지 3색있음
 
 
 
 

 
 
 
오늘부터 정오 12시.. 오후6시 이렇게
2타임별로 천원씩주네여 ㅋㅋ
앱체크~~ 선착순 천포~
8월6일까지니깐 .. 매일 정오/ 6시니..
고거 달려서.. 챙겨서 구매해보심
배송비가로 줍줍가능할듯..
 

그냥 싼마이로~ 써보기엔
괜찮을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
 
 
 


그냥 최저가로 올라왔길래
정보 남겨본거임 ㅋㅋㅋㅋ 관심있는 분만 보셔융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6086482?tab=review

미니 휴대용 여행용 8개 브러쉬세트 메이크업 브러쉬 ETC-8031

태블리스 미니 휴대용 여행용 8개 브러쉬세트 메이크업 브러쉬 ETC-8031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