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토니모리 산양유 촉촉바디워시&바디로션 300ml ⭐4900원무배

by U;nee Nori 2023. 7. 30.
반응형

 

 

 

 

 

이거 한 1만 2천? 3천~ 하는 제품으로 아는데

어젠가 며칠전에 올라왔더라구요 ㅋㅋ 이제 생각남 

관심있는 이웃님들 체크하세여

공홈에서도 현재 세일특가로 99딜잡혀있는 상품인데

직잭에서 더 할인하고 있는것 같아여

300ml 용량 바디워시랑.. 바디로션~~ 49전무배.

(제품 자세한정보는 해당링크에서 체크~)

 

 

 

이미지출처 : 토니모리 공식몰 현재세일판매가

 

 

이런분들 추천한다함..

✅ 샤워후 피부가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시는 분..

✅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끼거나 피부가 민감해지는 분..

✅ 각질이 일어나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이신 분.

 

 


 

지그재그앱 4900원무배

 

 

 

 

 

신규면 무료로 가져올수 있고 .. 기존 회원님들은..

포인있는거 없는 거 끌어다가.. ㅋㅋㅋ

보탬소비해보셔도 좋을듯..

 

 

 

 

 

 

 

 

이거 랜덤포인트뽑기 꼭 해보세여 !!

앱메인창에 광고 하고 있음

이쪽들어가서 이벤트/혜택 탭체크 쭉내려보면 있음

최저 300P ~ 최대 3만원까지 나옴.

랜.덤.뽑.기 ㅋㅋㅋ 내일까지 쓸수 있는 기한포인이라..

내일도 한번 더 뽑아보고 같이 포인 모아 주문하셔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음..

 

 

 

 

 

이건 예시로 ㅋㅋ 저경우엔..

어제 1000포인트 나왔고 

오늘 500포인트 나왔는데요

이렇게 보탬시엔..

출석? 75P x2일  150P

 =3250원 나와여  ㅋㅋ

(이건 랜덤포인이라.. 사람마다 달라서.. 

최저나오는 경우엔.. 300포 2번받고 .. 출포 하면 750원 더할인)

4150원 주문가능.. // 예전에 뭐구매한적 있는 상품들있으면

리뷰등도 쓰시고 포인 받을수 있는거 챙겨서 적용함해보세여~   

그리고 출석이벤트 만근 하신분들은 내일 또 포인트 들어오쥬~~ ㅋㅋ 

그럼 더 저렴하게 챙겨보실수 있어여 ㅋㅋ 

 

 

 

 


 

https://www.zigzag.kr/catalog/products/126734075?tab=review 

 

프리미엄 산양유 촉촉 바디워시

토니모리 프리미엄 산양유 촉촉 바디워시

store.zigzag.kr

https://www.zigzag.kr/catalog/products/126734056

 

프리미엄 산양유 촉촉 바디로션

토니모리 프리미엄 산양유 촉촉 바디로션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