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특가✨] PDRN UV 자외선차단 골프패치 5매입 ▼3천원

by U;nee Nori 2023. 7. 25.
반응형

 

 

 

 

LF몰 체험딜입니다. 체험특가✔️한정10개; ㅋㅋㅋ

PDRN UV 자외선차단 골프패치 5매입 3천원

(ID당 1개이상 구매시 안내없이 취소)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요 ㅋㅋ

이거 마일리지 차감이 가능해서..

LF몰 마일리지있으시면..

반값주문가능해여.. 1500원 줍가능..

저는 토스 이용해서 하나 챙겨봄 

토스포인트 좀 있으면

그것도 차감되니 알찬 포인소비 하십셔..

여기 한정수량 10개라고 되어있는데.. 좀

더 받는 것 같아여.. 제가 보기엔 ㅋㅋ

줍해보실분 살펴보십셔..

 

 

 

 

 

 

 

원래는 3천원딜.. 마일리지 차감가능.. 반값.. 50%

 


 

 

https://m.lfmall.co.kr/app/product/DTTPXX00012

 

[LF mall]

[체험특가/한정수량10개] PDRN UV 자외선차단 골프패치 5매입 (1ID당 1개이상 구매시 안내없이 취소)

m.lfmal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