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샘플체험☘️] 메디힐앰플&클렌저샘플 3종 체험킷 어떠세여 ~⬇️3천원딜

by U;nee Nori 2023. 7. 24.
반응형

 

 

 

 

 

⬇️⬇️⬇️⬇️⬇️ 완전 여행용키트.. 전 캠핑가서 놀러가서 쓸려고 담아봄 ⬇️⬇️⬇️⬇️⬇️

 

 

 

 

 

 

 

 

전에 이웃님이 공줍하신

티트리진정 수분앰플 미니어쳐 ㅋㅋ 사진보여주길래

너무 귀엽길래 담아봤더니 저게 개당으로 배딜가로

잡히더라구요 ㅋㅋ 샘플 1개씩 3천원체험딜 😂

그래서 때려치웠는데 ㅋㅋㅋ

 

 

 

이거 이렇게 묶이길만을 기다렸는데.. 오늘보니

메디힐샘플들 같이 한 장바구니에 다

담깁니다 요고 여행킷으로 좋은뎁

필요하신 이웃님계시면 클렌저 2개 총 100ml

랑 요고 미니수분앰플 18ml 함께 담아보셔도 좋을것 같아여

같이 묶음배송~ 배송비체험 ㅋㅋ 개당 천원씩 생각하심 될듯

아까 네이버 컴투버스 사전예약 네페포인트 150원.. 외/

포인트 받을수있는거 함체크해보세요 더 있을겁니다. ㅋㅋ

받은거등 활용하시면 대략 277원 할인 ??

한 2700원대??? 주문하실수 있어여

다른것도 있으니 체크하셔서..

좀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아래링크남겨둘게여)

저는 한달리뷰등 밀린거 쓰고 ㅋㅋㅋ

네페포인이 좀 들어온게 있어서 공줍했지만

이건 살만하다 싶어서 글 공유해봅니다

 


 

 

왼쪽 ㅋㅋ 미니샘플 ㅋㅋ / 중앙본품

 

 

 

 

 

이웃님이 전에 줍줍했다던.. 메디힐

미니어쳐 샘플 저겁니다  귀엽져 ㅋㅋ

<<< 왼쪽 메디힐 (첫번째사진) ㅋㅋ

챙겨보실분 살펴보십셔.. 귀요미샘플.. 본품 반만함..

저도 본품 줍한거 있긴한데..

이게 여름철에도 쓰기좋은 수분감 UP앰플이라

휴대용하나 가지고 덜어쓰면 좋을것 같아 줍했구만여

 

 

 

 

 

 

 

 

 

 

링크별도 없음 화해앱 메디힐 검색하고

샘플체험클릭 3종 장바구니 담기 ㅋㅋ​ 결제 끗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여

 

 

 

 

 


✅ -네이버 선착순 150원- 리워드

(이거 알아서 택 ㅎㅎ 하실분하시고 하기싫음 패쓰하세요 ㅎㅎ)

https://event.com2us.com/ci/com2verse/pre_register?r=p7&fcode=J83ZmgnMmk

 

컴투버스 사전예약

 

event.com2us.com

 

 

✅ -샘플체험도 알뜰하게 줍줍..-

저는 요론고 줍줍도해서 보탬줍하기도해서 ㅋㅋ

최저로,, 최대한 무치줄소비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페이 혜택쪽 살펴보고 포인 얻어보기 ㅋㅋ 이거활용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