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특가⭐]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3천원무배

by U;nee Nori 2023. 7. 21.
반응형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 호박 브라운 컬러⭐

이것도 올라왔어요 ㅋㅋ 유기 12월 09일까지~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세요 ㅎ 3천원 무배

 

 

 

 

 

 

 

 

저는 990원딜인가?? 그때 무배딜로 구매해봤는데 

왼쪽 첫번째 컬러에요 발색해보면 약간

오렌지빛있는 브라운컬러임둥..

글로시하고 촉촉한 느낌.. ㅋㅋ 건조하신 분들

쓰시기 좋은 것 같아여 착색력 좀 있음 ㅎㅎ

 

 

 

 

 

 

 

 

 

 

이색상인데.. 휴지로 닦으면 이렇게 많이 남아요 ㅋㅋㅋㅋㅋ

잘안닦임.. 립 리무버로 닦아야합니다.

빡빡문질러도 안닦임.. 복숭아 물들인것 마냥.. 안닦임

입술색 물들여 쓰기엔 괜찮은.. ㅋㅋ 틴트..

여름철에 베이스립으로 쓰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마스크에 묻어남없음.. 티슈로 닦으면 ㅋㅋㅋㅋ

그냥 착색 그대로도 예쁘기도 함..

전 괜찮았습니다. ㅋㅋ 써보실 분 줍줍이 해보세여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4665190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롬앤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store.zigzag.kr

 

 

지그재그앱 이벤트 신규는 친추 등록하면

5천원 바로 포인트 즉시 지급되여

기존회원님들은 출석체크랑.. 평소에 구매하고 안쓴 리뷰 체크.. 

리뷰쓰시고 포인받기 / 직잭 리워드 이벤트 참여 하기 포인트모아서 

줍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여 ^^ 즐즙하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