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이니스프리 비타C 잡티 토닝세럼 체험단 7ml ~!!

by U;nee Nori 2023. 7. 17.
반응형

 

 

 

 

 

이거는 4월 ~ 5월 계속 꾸준히

전에도 한거라서.. ㅋㅋ 비타c 세럼 체험단..

본품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만 구매가능.. 샘플도 이거 ..

첫구매자만 구매가능.. 뷰포있으심.. 줍줍 .. ㅋㅋ

또 합니다여..

 

 

비타민 c세럼또한 본품자체가

용량이 그리 큰 제품은 아닌지라.. 30ML로 알고 있는데..

7ML이면 뭐.. 괜찮긴하지만... 배송비체험이라.. ㅋㅋ

잘생각해보시고 써보실 분만.. ㅋㅋㅋㅋ

뷰포활용하실거면 하시고 .. 어차피 후기쓰면 1000포

다시 돌려주니깐.. 1500원 체험딜로 보심 되겠네여..

줍하실분은 알아서들 챙겨보시길 ㅎㅎ

 

 

 

 

 

 

 

 

 


 

https://www.innisfree.com/kr/ko/ProductView.do?prdSeq=36296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체험단 7ml | INNISFREE

비타민C와 제주 녹차 엔자임을 함유한 세럼이 피부톤과 피부결을 케어해 매끈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잡티 토닝 세럼 녹차엔자임(프로테아제) : 제주 녹차에서 얻은 미생물에서 유래한 엔자임

www.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