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체험딜⭐] 롬앤제로 벨벳 틴트 ⭐위티 컬러만 3천원 특가!

by U;nee Nori 2023. 7. 15.
반응형

 

위티 컬러만 현재 체험특가중이네여 지그재그앱 

 

 

임박특가딜.. 3천원체험..

상페정보 체크하세요 ㅎㅎ

1년미만 제품이라고 합니다.

위티컬러만 옵션에 있어요

한철 그냥 이쁘게 ㅋㅋ 써보실분 줍줍.. 

저는 롬앤 벨벳틴트 괜찮더라구요 ㅎㅎ함사봄 ㅋㅋ 

 

 

 

 

 

 

 

 

롬앤 제로벨벳틴트 피칸타르트 중간 2

포렌코즈어텀무드 오른쪽 3

저는 저번에 립체험딜로..

다른컬러 주워봤는데.. 롬앤제로틴트.. 임박딜 ㅋㅋ 

써보니 이쁘네여.. 블렌딩이 너무 잘되고.. 이쁨..색이..

생각보다 맘에 들어서 다른컬러도 사볼생각이에여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4487184

 

[한정수량 특가] 제로 벨벳 틴트 위티

롬앤 [한정수량 특가] 제로 벨벳 틴트 위티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