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뷰티컬리선착순천원딜🔻:: 리더스 슬리핑마스크 1BOX (30개) (유배)

by U;nee Nori 2023. 7. 15.
반응형

 

 

 

 

오늘 컬리..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나오네요..

근데 단일로 구매시.. 상품가 천원이더라도.. 배송비가

3천원 붙기 때문에.. 4천원 체험딜입니다..ㅋㅋ

 

 


 

 

 

 

한포씩 뜯어서 사용하는 타입이라..

간편하고 위생적임.. 상품담당 엠디의 말론 ㅋㅋ

푸석한 피부를 밤 사이에 촉촉하게 가꿔줘서

다음날 한결 윤기있고 보들한 피부를 만날수 있다고

여행시에 가볍게 챙겨가기에

좋은 슬리핑 마스크라고 소개하네여.

 

 

 

 

 

 

 

 

저도 이벤트// 화해딜할 때 3천원체험딜인가? 3500원인가?

했을때 저도 포인소비해서.. 반값구매해봤는데..

30개입이라서.. 저는 놀러가서 사용을 했는데..

지인들 나눠주기 좋다고.. 5개씩 나눠줌 ㅋㅋㅋㅋ 털림...

휴대도 간편하고 ㅋㅋ 피부가 넘 건조할때

쓰기 괜찮은 워터젤마스크인거 같아여 냉장고 넣어두고 쓰니 좋음..

관심있는 이웃님들 체크하세여

 


 

 

11시 오픈판매 시작~! 4처넌 체험딜..

 

컬리 - 마켓컬리, 뷰티컬리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커머스

www.kur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