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료샘플신청🔻] 화장품체험서비스 신청 :: 🔻신제품4종 추가ദ്ദി˙◡・)

by U;nee Nori 2023. 7. 13.
반응형

 

 

 



🔻*화장품 체험서비스 플랫폼 써보세욤 *
나중에 다른 샘플 들어와도 더 써볼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늘 요고 오후 7시에 신제품 4종 들어왔네요
코리아나꺼 2개랑 에이스킨제품 2개
새로 들어온 거 샘플지  써보실 이웃님계시면
미리 신청들하세요 무료 샘플 5가지 선택
각 2매 10장 무료우편배송옴 아시죠😄


우편함에 노란봉투 ㅋㅋㅋ

우체국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이달은 아직 재고가 많이 없음 안들어옴
요고라도 써보실 이웃님계심 신청하기ㅋㅋ
선크림은 전에 구매하셨더라도
더 챙겨보실 수 있어요





 

 

 




 

 



카톡 이티by클루메틱 검색
카카오톡아이디로 로그인 접속 후
샘플 선택 장바구니 5개담고 주소 적고 신청 ㅋㅋ
처음이시면 1회 본인인증하셔야 주문가능

그리고 전달에 주문하신 분들은
리뷰를 쓰셔야 재신청가능합니닷
난 이달은 샘플 재고 차는거
좀 더 기다려보겠다 하심
기다려보시구용😁 선택은 잇님들의 몫 ㅎ







🔻 전글 하단에 바로가기링크있어요 참조하세요 ㅎ
https://uneenori.tistory.com/m/5165

 

[⭐0원우편샘플⭐] 화장품샘플체험 배송비0원 ❣️체험해보세요!

옛날에는 진짜 이런 무료체험플랫폼이 많았는데 요즘은 너무 줄어서 ㅋㅋㅋ 진짜 이런 폼은 단비같은 ㅋㅋ 그런 공간입니다 ❣️ET라고 여기 화장품샘플지❣️ 10p 만큼 무료신청 하실 수 있는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