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배송비딜🔻] 13일자 체험딜정보 3천원.. (▼세럼인크림 &블랙헤드키트)

by U;nee Nori 2023. 7. 13.
반응형

 

 

 

 

 

 

 

 

아쿠아봉봉 ㅋㅋ 배송비딜..

슈가루로닉.. 수딩세럼인 크림.. ㅋㅋ

155ml 3천원

 

이아이오는 ㅋㅋ 자주나오네요

이건 배송비딜이 아니라 ㅋㅋ

하루특가 ㅋㅋ 3천원 체험..

같이뜨길래 적어둬여 ㅋㅋ

 

 

 

 

 

 

 

화해 링크오류라..

직접 보셔야해여 화해앱

화해쇼핑체크!! 아시즁~~

근데.. 하루특가로 뜨는 ㅋㅋ

만원대상품들 부터

괜찮은 상품들이 눈에 보이네여 

화해포인트있으면

그거 반값체험해서 가져와보는 것도

좋을듯 포인소비 겸사..

~살펴보세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