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포인트로쇼핑하기🔻] 맘큐포인트꿀쇼하기❣️ 신규는바디워시 990원무배

by U;nee Nori 2023. 7. 12.
반응형

 
 

 
➡️ 맘큐(유한킴벌리직영몰)
가입하신 분은 포인트 있나 체크를 해보시구요..
신규면 가입하셔서 ..❣️❣️
포인받을수있는거 다챙겨서 활용해보세여
 
 
저 오늘 포인트 털러갔다가 쭉~ 살펴보니깐..
맘큐 포인트가 이렇게 쓸만한 줄 몰랐네여 😁
이웃님들 이번에 신규가입딜하면서
가입할 때 받은 포인트 다 사용하셨나여????
기본으로 맘큐 회원들이 받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7처넌..

 

🔻맘큐 일반가입..
➡️ 신규가입시 적립금 2000원 지급
➡️ 추천인 적립금 5000원 지급
🔻추천인 아이디 mama10

➡️ 가입축하 50%할인 쿠폰
가입후 2주동안만 발급가능

 

➡️ SMS 광고성 수신동의는 알아서 ^^
첫구매 쿠폰 20% 더 줌

 
 


 
 
 
 

가격대가 좀 높은 제품들도 있긴 하지만..
맘큐는 포인트 전체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탬활용하셔서 알차게 줍줍 해보세여 ㅋㅋ

저는 오늘 치즈도 사고 간식도 사고 ..
이것저것 지출방어를 좀 했는데요
맘큐 이번에 신규 이벤트 때문에 그린핑거워시 줍하시느라..
신규 가입들 많이 하셨져??
워시 구매하실 때는 아마 포인트 사용불가라..
안쓰고 그대로 받아두신 분 더럭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가입하실 때 .. 아마 7천원 가량은
들어오신거 있을 겁니다.. 그츄..
그거 안쓰셨다면 .. 검색하셔서 차감들 하세여 ...
 
 
 
 

아이들 제품부터.. 아이들이랑 같이 쓸만한
제품등.. 물티슈 / 뷰티제품들고 간간이 있긴하고
썬팩트외 괜찮은 제품등 다있긴한데 ㅋ
가격대가 좀 높아여... ㅋㅋ 쿠폰받아지는데 있음 받아서
할인 적용하시면서 신규 포인 소비하면서
더 보탬하실 분은 살펴보시고
그거 줍하셔도 좋지만.. ㅋㅋ
제가 보기엔 생필품 쪽이나
먹거리 간식들도 사볼만한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예시용으로 정보 보여드리는 거니깐
참고만 하시고 포인 터실 분들은 터시고...
신규 회원이시다 하시면.. 신규가입하시고
친추넣으면 5천원 포인트 주거든여
(신규회원들 2천 (총7천원))
그거 받으셔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전 오늘 탈탈 텀.. ㅋㅋㅋ 꽁쇼 했습니다. ㅋㅋㅋ
 
 
 
 


 

더보탬하셔서.. 간식들 ㅋㅋ배송비체험가 줍줍해보기?

 

맘큐 메인보면 ㅋㅋ 이런 과자류 ㅋㅋ
기획전 합니다.. 7월 27일까지인가 여튼 하고 있어여..
8600원대~~ 부터 더 있더라구요 포인소비해서
집콕 간식들 챙겨보셔도 좋을 것 같고.. ㅎㅎ
아이스크림도 있었음 ㅋㅋㅋ
소시지같은거? 핫바?? 무배던데.. 10개
만원대 초반이더라구요 동원꺼..
팩 우유라던가.. 두유 이런 것도 있어여 ㅋㅋ
무배상품들이 꽤 있어서.. 그런거 교환하실 때 써보셔도 좋을것 같고..
 
 
 
 
 
 

https://www.momq.co.kr/shop/plan.html?plan_id=840#none 

웨스트윙 기획전 | 맘큐

웨스트윙 기획전더 나은 육아생활을 위한 필수앱,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momQ)에서 하기스,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다양한 제품과 구매 혜택을 경험하세요.

www.momq.co.kr

 
 


 
 
 
 

 
생수테크도 가능함 ㅋㅋㅋ
없는 것도 있긴 한데.. 생각보다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씨제이는 배송비가 유배라.. ;;
얼마이상.. 할인따위없더군여
여튼 ,, 무배제품 있는것도 있고
유배도 있는것도 있고 다달라여..
체크해보셔야함 ㅋㅋ 요리조리 함보세여
 
 
 
 
 

 
 
 
 

이거 무배이던데 ㅋㅋ 이런거 어떤가여??
이거외에 텀블러.. 트레이들도 많음 ㅋㅋ
크기는 별로 안크지만 350mlㅋㅋㅋ 미니언즈 귀여워서 ㅎㅎ
이거 무배 9500원이던데.. 미니언즈 핸들 텀블러 ㅋㅋ
그냥 기본 가입시 받은 친추+신규포인 7000원 +
바로 받을수있는 출석포인 700원만
받더라도 .. 1800원에 챙겨볼수 있습니다.
조회해보세요 다른 것도 있음 ㅋㅋㅋ
 
 
 
 

 
 
 
 

 

저는 포인트가 있어서..
전액 결제 해서..
동생이 사무실에서 텀블러 쓰겠다하길래
선물하나 해줬네여.. 0원 소비.. ㅋ
 
 
 
 

 
 
 

 

치즈같은 것도 구매하실수 있어여.. ㅋㅋ
저는 포인이 있어서 이렇게 구매한거긴 한데..
여튼 함 살펴보시고 가지고있는 포인트 최대 활용하셔서
무배상품들 줍줍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꿀임~

 
 
 


 

▼▼▼▼▼▼▼▼
일단 예전글 써둔거지만.. 제가
제 지인들 추천하다가 보니
아직 이벤트 진행중이네여. 신규분들은..
이거 포인트소비 전에..그린핑거 워시 본품
990원 무배 기프트 신청 꼭 하시구요
7월 12일.. 수욜 아직 재고 있네요 전 글.. 정보
살펴보시고 줍줍들 하실 분은
요거 챙겨보시구요~
 
https://uneenori.tistory.com/5577

[신규이벤트🔻] 맘큐회원 그린핑거 워시 300ml 990원 무배 (선착순 5천명한정) ~7/16

7월 16일까지라고 하는데.. 재고 마감되면 끝날수 있습니다. 맘큐 신규가입하면 무배 990원에 ㅋㅋ 그린핑거 에센셜워시 300ml 챙겨볼수 있어요 ㅋㅋ 이게 다만.. 선착순 5천명이라.. 어제부터 한거

uneenori.tistory.com

 
 
 


▼▼▼▼▼▼
이건 맘큐에서 출석이벤트 진행 중인데
따로 글 남겨두었던 정보입니다.
요기 가셔서 첫날 포인트 더 챙겨보시구요
출석이벤트 첫날 700포인트 받기 (이건 즉시 발급)
@이벤트 소문내기는 500원 더 주는데
이건 즉시발급이 아님.. ㅋㅋ 해두실 분은 해두세여

https://uneenori.tistory.com/5623

▼맘큐이벤트▼>>> 데일리퍼즐 / 한달포인트 줍기

이벤트창보니 이런 출석이벤트를 해서 포인트를 주울수 있더라구요 출석해도 자동응모.. 포인트 쌓아보실 분 참여해보세여 포인트테크가 가능함 ㅋㅋ 1일자 출석 하니.. 700원 주네여 ㅋㅋ 맘큐

uneenori.tistory.com

 
 
 

 
다른 이벤트도 있긴 한데.. 바로 즉시
지급형 포인트는 아닌지라 살펴보시고 해두실 분들은
이벤창 체크하셔서 설문조사나 응모등 해두셔서
담에도 활용하심 될 것 같아요 ㅎㅎ
참조하시고 포인소비들 미리 하십시여~~
포인도 사용기한이 있어서.. 체크 하셔야함..
쿠폰같은것도 쓰실 분은.. 잘보시고 활용 해보세여.. ^^ 즐쇼하세영
♡〜٩( ˃́▿˂̀ )۶〜♡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