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체험딜❣️] 롬앤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브라운 ▼3천원▼

by U;nee Nori 2023. 7. 12.
반응형

 

 

 

 

▼▼▼▼▼▼▼▼▼

저번에 했던거 또 해요 ㅋㅋ

임박특가 ? 이런거 괜찮으신 이웃님만 챙겨보세여

롬앤 틴트 ㅋㅋ 써보실 분 줍줍 ㅋㅋ

 

저는 저번에.. 990원 특가딜할 때 

그냥 포인트 있어서 교환겸사 하나 사봤네여 

며칠전에 도착했는데 제가 이제야 뜯어봐서 ㅋㅋ

체크해보니깐 컬러괜찮네여 ..

유기가 23년 11월 29일까지

제품이었습니다. 참조하세여 

 

 

 

 

지그재그에 표시가 별도 없어서 ㅋㅋ 전에 딜했던거 정보 참조했어여 이컬러에여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24665190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롬앤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