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10일 배송비체험딜 (▼헤어샴푸바/클렌저)

by U;nee Nori 2023. 7. 10.
반응형

 

 

 

 

 

지금 갑자기

뭐가 떠서 바쁨.. ㅋㅋㅋㅋㅋㅋㅋ

천원짜리 클렌저도 하나 더 떴는데 

금방 순삭이네여 ㅋㅋ 

손이 바쁘네여 ㅋㅋㅋㅋ 여튼 체크 하세여

 

 

 

 

 

 

화해 링크오류라..

직접 보셔야해여 화해앱~!! 

제가 따로 남겨드릴수가 없음 안들어가짐 ㅋㅋㅋ

화해쇼핑체크!! 아시즁?

에스네이처는 상단탭으로 들어가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