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다음주배송비딜🔻] 아이레시피 브랜드위크 사전안내!! 3천원

by U;nee Nori 2023. 7. 4.
반응형

 

 

 

 

 

 

 

 

 

다음주 화욜딜 정보

아이레시피 크림토너미스트 60ml

1000개 나 푸네요 ㅋㅋㅋ

대기하신다면 바로 줍줍가능할듯

소문많이나면 이것도 1분컷 😂

 

 

 

 

 

 

이건 수욜꺼 아이레시피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젤 100ml

자주보네여 그쳐 ㅋㅋㅋ 이거는 약간

🥒 오이향난대요 ㅋㅋㅋ 수분젤크림 😂

진정효과도있고 가볍다고 하네요

리뷰들 함 살펴보세요 ㅎㅎ

제가 그 전날에 한번 더 안내드릴게요 ㅋㅋ

알고계십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