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쓱닷컴 랜덤쿠폰뽑기 이벤트~!!❤️ (~7/9일까지)

by U;nee Nori 2023. 7. 2.
반응형

 

 

 

❤️이거SSG.COM 고객 쿠폰뽑기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7월 9일까지 !!

해보실 분 해보십쇼 ㅎ 매일 1명

다이슨 드라이기 저거주나봐요 ㅋㅋㅋ

그냥 재미로 해보세요 ㅎ

친구들 초대하면 또

응모하실 수도 있다고 해요

하루에 딱 3번까지만 응모가능하다고함..

아시는 지인들도 공유하기 하셔서.. 더 뽑아보세여 ㅎ

 

 

 

 

 

 

 

 

저는 요고 걸림 ㅋㅋㅋ 이것도 나쁘지않네여..

뭐 살거있는뎁 굿 👍

2만원이상 구매시 7천원할인

이건 랜덤이라.. 낮게 나올수도 있고..

죤거 나올수도 있음.. ㅋㅋ 함해보시길..

 

 

 

 

 

 

 

 


 

http://ssg.li/1uqQir

 

랜덤 뽑기 초대장 도착

다이슨 드라이기부터 99프로 할인 쿠폰까지 뽑아보세요

event.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