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파우더룸 플러스 파우치 이벤트 당첨~

by U;nee Nori 2014. 3. 17.
반응형

 

 

 

 

  

 

 

 

파우더룸 플러스 파우치 이벤트 당첨됐다~~

파우더룸 플러스2 앱 깔고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파우더룸 파우치 준다는 이벤트가 있었다.

 

다들 주말에 택배 와서 받았다고 자랑하던데.. 나는 주말에 못받았다.

그리고 월요일.. 출근할려고 나서는데 택배아저씨가 와서 주고감!

암튼 나도 당첨되서 예쁜 핑크색 파우더룸 파우치와 라네즈 클렌징오일 5개까지 받았다.

 

 

 

 

 

 

작은 샘플 클렌징오일은 정말 파우치에 넣어다니면서 수정화장에 너무 용이한 듯 하다. 여행갈 때 챙기기에도 좋고!

                                                                     소.소.한 것 하나 하나가 왜 이렇게 기분 좋은 건지. ^^

                                                                                            공짜라서 더 그런가 부다...

 

 

 

 

 

 

 

                                   그리고 며칠 뒤 여동생이 자기 가방에서 뭘 꺼내길래 봤더니 자기도 파우더룸에서 파우치 받아쓰고 있었음 ㅋㅋ 아 웃겨..

                                                         자기는 나보다 먼저 받았다고 함.. 왜 알려주지 않았냐고 하니깐 까먹었다고 함.. 어의상실.. ㅋㅋ

                    여동생은 흰색이길래 색깔이 이거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는 걸 그때 알았음.. 역시 모든 여자들이 파우더룸을 애용하는 구나 ㅋㅋㅋ

                                               나만 받은게 아니었어............ㅋㅋㅋㅋㅋ 그래도 내 핑꾸색 파룸 파우치가 더 이쁜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