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7월 화해사전안내❣️ ] 배송비딜 정보.. 체크해두세여

by U;nee Nori 2023. 6. 30.
반응형

 

 

 

 

 

오늘은 금욜.. 마지막주라 그런가

그리 딜이 별로 없네영ㅋㅋ

오늘 제가 사전안내 서치해둔

것만해도 7월 체험딜은 7개나 됩니다 ㅋㅋ

근데.. 뭔 아직 7월초인데.. 7월 19일 ㅋㅋ;;

20일 이후 뭐 머나먼.. 날짜들이

많아서 올려야하나 싶고 그러함.. -_-

일단.. 따로 정리는 해놨는데..

사전안내는 미리 당일 전에

안내는 해드릴게여 ㅋㅋ

그제보니 화해도 배송비딜 사전안내가

나온게 몇개 있더군여.. ㅋㅋ 일단 요고는

그냥.. 올려는 두겠습니다. 화해니깐..

크게 별건 없어유 ㅋㅋㅋㅋ

 

 

 

 

7월 3일은 달리프꺼 요고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트리트먼트 100ml

튜브타입 등장하네여 정가 11000원 상품..

화해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여

이건 수량이 5천개;; 잡혀있어서 ㅋㅋㅋ

완전 널널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듯합니다.

필요하신 분 챙겨보시구여

 

 

 

 


 

 

 

코코스타는 ㅋㅋ 진짜 본품샘플킷으로 자주 나오던건데;

이걸 왜 배송비딜 ㅋㅋ 한다고 .... ????

(화해 다른 걸로 좀 내놔..라.. 일을 합시다.. ㅋㅋㅋ )

여튼 7월 4일 화요일에 2건

3천원딜로 잡혀있습니다 ㅋㅋㅋㅋㅋ 300개한정 ㅋㅋ

립스크럽제 + 립오일크림밤 구성 요거랑..

 

 

 

 


 

 

 

 

 

 

필오프팩인.. T1 콜라겐 크림팩 본품 50ml + 실리콘브러쉬 ㅋㅋㅋ

더 필요한 이웃님들 챙겨보세여 ㅋㅋ 아침 10시 체험딜 ㅋㅋ

이거말고도 다른것도 내줄련지..

그거는 당일 함 체크해봐야되겠네여 ㅋㅋㅋ

여튼.. 사전 고지된 정보는 요기까지..

못보신 이웃님들은 참조하십셔

 

 

 

 

 

 

 

오늘 화해 출석쿠폰 15% ~20% 6월 30일 마감날입니다

오늘까지 안쓰면 날라감..ㅋㅋ

출석 25일 하신 분들은..얼렁 체크하시고

닦아쓰실 분은 닦아쓰세여ㅎㅎ

할인율이 좀낮어서리..

포인트쓰면서.. 같이.. 뭘 좀 사봐야하나 싶네여 ㅋㅋㅋ

​구경해봐야겠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