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딜🔻] 다슈데일리 풋스틱 20g 35oo원!! 특가해요 !!

by U;nee Nori 2023. 6. 30.
반응형

 

 

 

 

 

 

 

화해따라쟁이인가ㅋㅋㅋㅋ

왜 같이 비슷한시기에염 ㅋㅋ

오늘 무신사 특가 체험딜상품이에요

못사신 분 계심 요기 ㅋㅋ 😂

슬리퍼.. 샌들 많이 신는 시기니깐.. 하나쯤은.. ㅎㅎ

부모님 사드려도 좋아하실듯

 

 

 


✅️ 무신사앱 회원만 구매가능.. 한정특가.. 6월 30일자 입니다.

https://musinsaapp.page.link/aqhMEbGWyMek9FJP7

 

다슈(DASHU) 데일리 릴렉스 풋 스틱 20g - 3,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뷰티 > 바디케어 브랜드 : 다슈(DASHU) 제품번호 : 없음 제품 : 데일리 릴렉스 풋 스틱 20g - 3,500 원산지 : 대한민국

musinsaapp.page.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