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 다슈 보타닉 리프 퍼퓸 10ml 무신? 화해? ⭐3500~4000원

by U;nee Nori 2023. 6. 28.
반응형

 

 

 

 

 

 

 

 

 

이거 무신사 11시딜인데요 ㅎ

이거 한정 특가 뜸

자주 봤던거쥬?? ㅋㅋㅋㅋ

 

무신사 단일구매시 3500원 ㅋㅋ

근데 화해서 구매시엔

다슈랑 플리프검색

 

 

 

 

 

 

 

다슈 4종구성이랑 플리프 2종

총 6개 구성 4천원체험하실 수 있어요

그래도 관심있어.. 사실 분 혹시라도 있으시면

화해앱 가셔서 사심을 추천합니다 샘플더 줌 😂

여튼 그냥.. 보시고 필요하심 알아서... ㅋㅋㅋㅋㅋ

원하시는 곳에서.. 사세여 ㅋㅋㅋㅋ

 

 

 

 


 

✅️ 무신사링크임둥..

https://musinsaapp.page.link/gUMdJXWm5fZ3esvWA

 

다슈(DASHU) 보타닉 리프 퍼퓸 10ml - 3,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뷰티 > 향수/탈취 브랜드 : 다슈(DASHU) 제품번호 : perfume 제품 : 보타닉 리프 퍼퓸 10ml - 3,500 원산지 : 한국

musinsaapp.page.link

 

 

 

✅️ 화해는 검색해서 담기하세요 샘플체험 ㅋ

링크별도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