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샘플체험❤️] 추천 ⭐플루바디스크럽제 3천원!!

by U;nee Nori 2023. 6. 23.
반응형

 

 

11시 30분 이제 전부 각각

배송비 잡히게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마감 ㅜ

이 구성 이제 구매못합니다. 패쓰하세여 끗

다음기회에..

 

 


 

 

 

 

 

 

 

 

바디스크럽제품 좋아하시는분들

플루 조회해보세요 ㅋㅋ 구성 괜찮아보인다고

Aida이웃님이 정보를 주셔서 ㅎㅎ 제가 봤는데

용량부터.. 나름 샘플치곤.. 괜찮아보이네요

50ml씩 3개 튜브타입 구성에다가 (총 150ml)

샤쉐 스크럽도 각 30ml 씩 총 90ml입니다.

전체용량은 240ml 챙겨보는 셈이네여

 

아래 플루샘플 6개구성

샘플들담고 3천원결제 ㅎ

관심있으심 살펴보세용

 

 

 

 

 

 

 

 

 

 

 

 

 

이렇게 다 담고..

배송비체험 ㅋㅋ 3천원결제..

 


 

 

 

 

 

 

 

이거 2개도 조회하면 따로 나오는데 얘네는

배송비 같이잡히지않는애들이니 패쓰

잘보세여... 얘네들 둘은 각각

 

⭐배송비잡혀있는 애들이라.. 빼야함..

빨리안가면 재고 다 빠지거나 막힐수 있으니깐.. 

필요하신분 호다닥가세요 ㅋㅋ

튜브제품 한두개 빠지면.. 의미.. 없... 음 ㅋㅋㅋ

 

 

 

 

 

플루 조회해서 아래 박스칸 체크

⭐샘플체험보기 통해서 담으시면 되유

이게 더 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