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혜택정보❤️))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천원 ▼3천명(~6/25)!! 꿀쇼~

by U;nee Nori 2023. 6. 19.
반응형

 

 

 

 

 

 

지그재그앱 이벤트에여 ㅎㅎ 

모든 쿠폰 받기 ㅋㅋ

이거는 뭐 안사더라도

일단 받아둠 ㅋㅋㅋㅋ

 

아침시각대에는 제가 바빠서 따로

여기엔 올리진 않았지만..(금방 품절된 것도 있기도하고 )

이런 배송비체험도해요  직잭에선.. ㅎㅎ

저는 이번꺼 체험특가 사봤음 이런 딜도 하기때문에 ~

 

 

 

 

 

 

 

 

 

이것도 ㅋㅋ 25일 기한동안.. ㅋㅋ

아래 해당 스토어상품들 구매시

활용가능 쿠폰팩들..

(패쓰하실거면 알아서... PASS)

 

 

 

 

 

 

 

 

 

 

 

우리가 해야할 것은 이거.. 낮12시만 선착순오픈..

전 오늘 왠일로 .. 500P 받긴 했는데

랜덤... ;; 100P가 참 잘나옵니다 ㅋㅋ

3만포 받음 대박... ㅋㅋ 3만포받으신 이웃님도 있더군여..;

그냥 낮에 꼭 함씩 해보세여

선착순이라.. 이것도.. 저녁대는 마감됩니다.

마이서머트립 휴가 쇼핑지원금은 다음날까지네요 사용기한..

 

 

 

 

 

 

 

 

 

 

 

 

 

매일 저녁 6시 참여가능한 무료 포인트받기..

이거 왜이리 널널함 ㅋㅋㅋ 받으세여

전처럼.. 낮 12시 포인은 사라졌네여 혜택이 줄은게

아쉽지만 ㅜㅜ 오후 6시..

수량도 많이 늘어서 널널하네여 3천명이라고 합니다.

위에 보면 저기 검은색.. 스토어들 ㅋㅋ

마이서머트립 참여스토어 들어가셔서 별표⭐

즐겨찾기하고 다시 돌아와서 오늘의

포인트 1000포 받기하심댐..

오후 6시 선착순이니 빠르게 받으세여

 

 

 

 

 

 

 

 

 

이 천원주는거는 .. 당일 소멸성 입니다..

이포인은.. 저렴한거 조회해서 ㅋㅋ

살만한거 활용....

별로 살거없음 패쓰.. ㅋㅋㅋ

양말이든 뭐든.. 조회함 해보세여

 

 

 

 


 

 

다음날은 또 가격이 변동되거나 바뀔수도 있습니다. 참조

 

 

 

 

 

 

 

오늘 보니깐 요고 ㅋㅋ

이니스프리는 한주간 가격변동있더니-

오늘 다시 가격 세일가로 돌아옴 요때 사야함.. 무배

필요하신분 챙기세요

잇츠스킨 DIY패드도 괜찮은듯

새로 보여서 ㅋㅋ 가져와봄 3400원 하지..

3490원은 뭘까여.. ㅋㅋ

 

스킨부어 쓰심.. 나만의 스킨패드

5천원대 상품들도

여러개 보이네요 ㅋㅋ 구경하세열

적립금보탬 활용하면 진짜

배송비체험가로 줍줍가능~!

 

 

 

 

 

 

 

 

요론고도 응모꼭하기 ㅎ

스토어 3개 즐겨찾기..

마이서머트립 참여스토어들

암때나 들어가서 즐찾하면

응모가능. ㅋㅋ 재미로 해보시길.. ㅋㅋ

 

 

 


✅️ 지그재그앱 회원만.. !!

https://zigzag.kr/events/f6e8fb25-8a45-45d8-9bf2-0aead0c8a55d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 신규회원이라면.. 지그재그 요기 친구코드

넣음 5천원 즉시 받을수 있음..

닦아쓰실 분 쓰세융 ~ 위에

공 포인트들하고 같이 받으면..

총 6100원??~200 가량 차감바로가능..

ㅎㅎ 꿀딜 직잭이에요 즐쇼하십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