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데이즈온회원🔻)) 공홈마크 누르고 적립금3천원 챙겨두세요 100%지급

by U;nee Nori 2023. 6. 17.
반응형

 

 

 

 

 

 

 

✅️ 카톡 데이즈온 홈페이지 리뉴얼

되었다고 안내오던데 ㅋㅋ

이거 적립금 이벤트 합니다 이웃님들

데이즈온 우리 화장품도 얻어오고..

여러가지 체험딜 많이해서

가입되어있으신 이웃님들 계시지여~?

지금 들어가셔서 마크 요고 3회 누르고

적립금포인트 챙겨보세여

 

 

 

 

 

 

 

 

3회만 !! 3천포인트 적립..

 

 


 

이거 노랑이 모양 3개 찾고 ㅋㅋ

받기 하세여

이게 바로 지급은

아니고 보니깐 좀 늦게 들어옵니다..

한 10분 15분?????

지급이 좀 늦게 들어오네여 ㅋ

체크하니 들어왔습니다.

하실 분 해두세영 ㅋㅋㅋ

 

 

 

 

✅️ 적립금챙겨두기.. 다음 딜을 위해... ㅋㅋㅋ

https://www.days-on.co.kr/article/%EC%9D%B4%EB%B2%A4%ED%8A%B8/8/2504/categoryno/1/

 

데이즈온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이벤트 - 데이즈온

이벤트 안내

days-on.co.kr

 

 

 

✅ 신규시면 추천인 기입하면 2000원 추가

추천인 : mama (마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