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뷰티특가❣️) 롬앤 버건디 틴트+네일 기획셋 / 1시간만 세일 (1시마감)

by U;nee Nori 2023. 6. 16.
반응형

 

 

 

 

직잭 요새 왜이럼.. 롬앤에 점령당했슴...

가격이 아주 매리트 있지는 않음 ㅎ

그냥 1시간만 타임특가임으로 ㅋㅋ

정보 올려둡니다. ㅋㅋ 어제도 사실 올렸다가

리르도 사실 별로여서 빼버렸는데 ㅋㅋㅋ

롬앤 12시 뷰티어택 이것도 임박특가..

그냥 살펴보세여 ㅋㅋㅋ 요새 직잭 가뭄 ㅋㅋ 딜이없숨

 

 

 

 

 

 

색상은 요로케 2개 구성~ 틴트는 08

커런트 잼.. 선명하고 진한 베리레드 컬러.. 블러틴트라 함..

틴트는 연하게 바를 때는 이쁘네여 상페 살펴보세요 ㅎㅎ

틴트랑 네일 버건디 무드 기획세트... 60%할인

아까보니 2만얼마던데.. 8400원.. 입니다.

1시에 정상가바뀜..

 

 


 

 

 

[뷰티특가][틴트+네일] 버건디 무드 세트 (기획세트)

롬앤 [뷰티특가][틴트+네일] 버건디 무드 세트 (기획세트)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