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6월신규⭐) 한섬EQL 신규회원 웰컴딜 이벤트 상품줍줍.⭐ hpoint 추천인 코드: 10890736

by U;nee Nori 2023. 6. 14.
반응형

 

 

 

 

 

 

한섬 이큐엘 신규 회원은

선착순 웰컴딜 상품 챙겨보실 수 있어요 !! ~6/30일까지

EQL 첫구매고객/ ✔️수신동의 꼭 해야 함

(결제하면서 수신동의하시겠습니까 뜸 ..ㅋㅋㅋㅋ )

네이버나 카톡간편가입가능 ㅎㅎ

(🚩결제시엔 토스나.. 카톡페이포인트는 활용도 됨)

 

 

 

 

 

 

 

 

이 다섯가지 서머테마 제품중 하나 줍줍가능

+_+ 물욕이... ㅋㅋㅋ 필요하신 분 챙겨보세여 ㅋㅋ

가격이 다다름 ㅋㅋ 1천원부터 ~3천.. 4천 (무배)

작은 미니빔? 저건 1천원 이고

저 시커먼 ㅋㅋ 이달은 튜브낀.. 이꼬르 토끼인형 키링 /

캠핑체어 / 폴딩 바스켓 3천원이고 ㅋㅋ 비치타월은 4천원

필요한거 하나 잘담아보세여 ㅋㅋㅋ

 

 

 

 

 


 

내가 기존 h point 회원이시면 그냥 통합이든 뭐든 쉽게 가입이 가능한데..

비회원일 경우에는 h point에 먼저 가입해야 이큐엘에 가입할 수가 있어요

h포인트 가입은 hpoint 앱으로 하셔야해영~ 참조하시구여

 

 

✅️ 아래 링크는 h 포인트앱 링크 에여 여기부터 가입하고

이큐엘 간편가입하심을 추천.

내가 기존 h포인트 회원이다 하면 바로 이큐엘 가입 !

 

 

https://www.h-point.co.kr/cma/invite.nhd?scheme=appMain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www.h-point.co.kr

 


 

https://m.eqlstore.com/event/singleEvent/EV202306090004802/2023/box/welcomeDeal_2306

 

EQL 3주년 WELCOME DEAL

오래 함께 할 취향을 찾아 EQL에 왔다면, EQL 3주년 한정 웰컴딜도 놓치지 마세요. 신규 회원 첫 구매 웰컴딜 1,000원부터

m.eqlstor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