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특가]⭐오샐런스폼클렌져 1+1 5천원 무배⭐그외옵션.. 3천원딜

by U;nee Nori 2023. 6. 13.
반응형

 

 

 

오샐런스폼클 원뿔원 5000원 무배체험요

그저께 직잭에서도 했는데 ㅋㅋ 네이버에도 하네요

(클폼은 유기 23년 11월 24일까지) 클렌징폼 원뿔 구매시..

추가옵션에 보면 아래 클오나 수분크림..부터

바디로션..바디워시. 헤어퍼프. 블랙헤드케어브러쉬들

3천원씩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네여 ㅋㅋ (이건 1년이상)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요

 

 

 

 

 

 

 

 

+3000원씩들.. ㅋㅋ 구매하실 수 있어요 ㅎㅎ

전 오샐런스꺼 체험딜할때 함 써보고

괜찮아서 한번씩 사봅니다 괜츈함..

 

 

 


 

➡️ 네이버 공식스토어 가셔서 이번기회에  한번 체험해보세요 !! 

 

 

[원쁠템] 오샐런스 올데이 그린 컴플렉스 폼클렌져 120ml + 120ml : 오샐런스

[오샐런스] 뷰티 브랜드 오샐런스 수부지 피부 관리 함께 시작해요! ♡All day SALE♡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