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수량➡️] 닥터그루트 집중케어 + 제이몬스터즈 샴푸 75ml 체험키트 그외...

by U;nee Nori 2023. 6. 8.
반응형

 

 

이건 뭐 전에도 하던건데

또하길래 올려둡니다영 ㅋㅋㅋ

그외도 다른 종류들도 있으니 아래 링크 참조 ㅋㅋ

 

 

 

 

 

 

조회해보니깐.. 일단 여기 AK몰

무배.. 그나마 저렴.. ㅋㅋㅋ

포인있음 사보셔도 좋을 것 같고..

네페 포인활용도 되니깐..

참조하시고용

 

 

 

 

앱이 더저렴 ㅋㅋ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영 ㅋㅋ

용량도 괜츈하거 ㅋㅋ 닥터그루트 체험키트

앱통해 들어가면 더 저렴...하기도 함

회원등급따라 가격차는 좀 있습니다. ㅋㅋ

 

 

 

 

 

 

 

 

쿠폰 되는거 한번 적용들 해보시고 최대한 적용해보시길..

이건 몰 등급마다 달라서 ㅠㅜ 쿠폰요리조리

눌려보세여 ㅋㅋㅋ 중복되는거 있나 살펴보시구여..

저는 기본으론 4270원 나오네영..

이웃님들은 중복안되면 .. 500원정도 할인가로 보심 될듯..

 

 

 


 

 

 

[한정수량] 닥터그루트 집중케어 + 제이몬스터즈 샴푸 75ml 체험키트

백화점을 클릭하다. AK몰

www.akmall.com

 

[한정수량]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시트러스향 샴푸/바디워시 75ml

백화점을 클릭하다. AK몰

m.akmall.com

 

[한정수량]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머스크향 샴푸/바디워시 75ml

백화점을 클릭하다. AK몰

m.ak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