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딜특가⭐) 프라젠트라 바디워시300ml ⭐4000원

by U;nee Nori 2023. 6. 7.
반응형

 

 

 

 

 임박상품이긴한데..

상품가 🔥천원 ㅋㅋ🔥

8월 12일까지.. 금방 쓰니깐 ㅋㅋ

여름엔.. ㅋㅋ 이거 구매시엔

회원가입 별도로 안해도 되고

네이버로 결제하심되서 ㅎㅎ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ㅋㅋ

 

 

 

 

 

 

상품가 천원 + 배송비 3천원

일괄 ㅋㅋ 4천원

 

 

 

 

 

 

 

회원갑하신다면.. 요기 보면 회원이벤트도 보이네요

회원 1인 1회 일반우편으로 무료샘플 보내줌

댓글 신청용 ㅋㅋ 참조~!

 

 

 


 

★인스타특가★ 딥-클렌징 브라시카 바디워시 300ml (유통기한:23.08.12)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plagentra.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