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팁❣️ ) 화해 오늘특가 :: 리더스시카마스크팩 10매 체크하세여

by U;nee Nori 2023. 6. 6.
반응형

 

 

 

 

 

❣️  이거는 오늘 6월 6일에만 구매하실수

있는 오늘특가 제품이에여 ㅋㅋ 

다음날 이가격에 못사여 ㅋㅋ 참조하세여

일단 제가 보기에 괜찮은 거 같아서 정보올려봅니다 

 

 

 

 

 

 

 

 

 

이거 웃기네요 ㅋㅋ 계속 바뀜ㅋㅋ

낮시간 10시/ 12시 보니 이상한 것만 올라와서

오늘은 별로라서 ㅋㅋㅋ 사실 글패쓰했는데요 ㅎㅎ

오후에 이거 새로 올라오더군요 ㅋㅋㅋ

변경이 되네요 리더스마스크팩

요고 새로 올라옴

5천원무배 ㅋㅋ 화해포인트있으심 아시쥬?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

괜찮은 것 같아영 저도 샀숨ㅋㅋ

오늘만 특가라서.. 관심있으심 살펴보세여

 

 

 

 

 

 

10매는 기본 5천 무배지만..

화해포인트 4500원 정도 ㅋㅋ

좀 있으시면 계산 뽑아드린다면.. 

2셋 20매 담고 결제시..

최저 계산 뽑아보면 ㅋㅋㅋㅋ 만약 화해

출석 5일 쿠폰있으시다면야

1000원 할인.. ㅋㅋ 10%할쿠 적용

화해포인트 50% 4500원 차감시엔 20매

총 주문금액 4500원 실결제가 줍줍가능합니다

데일리팩으로 쓰실 분 계심 줍줍 ㅎㅎ

리뷰 적립포인트 1145p 돌려줌 괜찮쥬? ㅎ

 

 

 

 

 

 

화해는 링크가 공유잘안되서 ㅋㅋㅋ

직접체크하셔야해여 

화해쇼핑- "화해위크" 클릭하고 보심 됨

 

 

 


 

 

 

만약 본인이 웰컴신규회원이시라면..

2천포인트 주니깐 그거 활용하셔도 좋을 듯..

마이페이지 하단 친구 초대 클릭하면

친구초대코드 쓰는 곳에

친구초대코드 넣으면 2천 포인트 받으실 수 있어여

받으실 분은 적으시고 저거 구매하실 때

더  보탬활용하셔도 괜찮을듯여 

필요하신 분만 쓰세여

 

 

이건 절 굳이 추천넣든 ㅋㅋㅋ

안넣든 안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전 화해에 리뷰만 써도 포인 많이 ㅋㅋㅋ

넘쳐나는 사람이라..괜찮아여

그냥 편하게 쓰실 분만 쓰셔영~ ㅃ2

 

 

EYVP79AHRD

https://hwahae.onelink.me/8Yb2/yp866j6d

 

화해에 초대합니다

초대 수락하고 최대 2,000P 받아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