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웰라 친환경 헤어케어 엘리먼츠 미니박스(샴푸 30ml 2종) 샴푸미니어쳐

by U;nee Nori 2023. 6. 6.
반응형

 

AK몰 배송비체험입니다

5월달에도 했는데

이번에 또 하네여 ㅎㅎ

AK몰은 *리뷰필수에여 아시졍 요게

15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고객 체험 목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라네여

필요하시면 줍 하세여

 

 

 

 

배송비가 사실 쪼까 비싸여.. ㅋㅋㅋ

요고 따로 회원등급쿠폰 적용되나 살펴봤는데

이건 안되네요 에잇.. 그대신 적립포인혹쉬

있으시면 그거는 전체 적용됨 교환가능

글겅 네페포인.. 테크하시는 분 있으신가여??ㅋㅋㅋㅋ

그런 것도 활용가능해여 아시져?

 

 

 

 

 

 

 

 

 

전 간만에가니 5월이벤트를 뭘 했는가;;

이벤트성 적립금 포인트 많이 들어와있길래..

거져 줍해봅뉘다... ㅋㅋㅋㅋㅋ 작지만서도..

놀러갔을 때 들고가서 사용했는데 사용감이 좋았숨...

전에 SSG에서도 했었걸랑여.. ㅋㅋㅋ 관심있음 살펴보십쇼 ㅎ

 

 

 

 

 

[배송비체험][웰라] 친환경 헤어케어 엘리먼츠 미니박스(샴푸 30ml 2종) *리뷰필수*

백화점을 클릭하다. AK몰

www.ak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