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단하루만:: 화해 오늘의특가 & ➡️비플레인미니체험키트 !!

by U;nee Nori 2023. 6. 5.
반응형

 

 

여러개 있긴한데😉

일단 최저가 ㅋ무배 괜츈해보인것만 ㅎ

화해 포인트있으심 굿 ㅋㅋㅋ😘

 

 

 

 

 

 

 

 

시초 카밍크림 710ml 5900원

어성초랑 병풀을 더 했다함.. ㅋㅋ 진정수분크림 ㅋㅋ

쿨링감도 있어 피부온도 내려준다고 하는구만여..

붉은기.. 홍조.. 피부 열감 있으신분 괜찮아보일듯..

 

 

 

 

 

 

 

 

잇츠스킨 요고 모공루팡 에센스

이건 트러블에 좋은 어성초추출물 90퍼

함유 청량모공에센스

aha/dha 각질제거 함유

저자극 데일리 모공 및 각질케어 😄

 

 

 

 

 

 

 

직잭딜에 이 선크림 함 사봤는데

괜찮은 상품이더군요 이쁘게

생긴 것이.. 조약돌같이 생김..

요고도 올라왔는데 요곤 79네요 ㅋㅋ 😅

약간 메리트가 떨어짐 좀 저렴할때는 괜찮을 것 같다..

제가 할인할 때만 봐서 인가... ㅋㅋㅋㅋ  

요새는 선이 너무 잘나오기때문에.. ㅋㅋ 굳이..

 

 

 

 

 

 

 

 

쿨링모델링팩 소량제품을 또

이렇게 올려주네요 ㅋㅋ 필오프팩.. 79전

사은품도 주는 ㅋㅋㅋ 팩도구 3종셋 ㅋㅋ

괜찮은 거같습니다

관심있으신 이웃님들은 함 살펴보시길

이거 진정효과에 좋습니다 유명하쥬 ㅋㅋ

여름철에 하기 딱 ㅎㅎ

 

 

 

 

 

 

 


 

이것도 오늘해요

비플레인 미니키트 11종 5천원 (한정)

 

 

 

 

 

 

 

요론 비플레인 11종 미니 체험키트도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ㅋㅋ 체크해보니깐..

700개 한정 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5처논

비플레인 제품 어떤지

한번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테스터용으로 한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네여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요

 

 

 

 

 

 

 

상단탭에 비플레인 브랜드전으로 들어가셔 ..

하단 쭉 내려보면 바로가기

요고 링크 있습니다

 

 

 

 

 

 

 

 

 

 

링크는 없지만.. 앱에서 이쪽으로 들어가면

오늘 하루 특가 제품 살펴보실 수 있어여.. ㅋㅋㅋ

잘살펴보시고.. 꼭 필요한 것만 줍줍이 하세여 ㅎㅎ 빠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