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타임딜정보💜] 6월5일 화해배송비체험딜 (▼딜일정및 가격표)

by U;nee Nori 2023. 6. 5.
반응형

 

 

 

 

 

오늘은 요래 뜨구요 ㅎㅎ

저번에 ㅋㅋ 메이크프렘 체험딜 줍

못하신분들은 4시 노려보면되겠네여 ㅋㅋ

오늘은 괜찮은 상품들이 좀 있구만여

 

 


 

 

 

 

 

 

오전 10시 브랜드전선착순깜딜

상품은 비플레인 ㅎㅎ

비플레인 제품 나옴 ㅋ 체크하니

시카풀카밍마스크팩 10매 나오네여 ㅋㅋ

선착순딜 체크해보세요 이건 수량이 많지않음

10시 업뎃후 빠르게 ✅ 체크




 


화해는 링크바로가기안되서

패쓰해요 직접
앱에서 확인하셔야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