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세일정보☘️] 입큰/비얼라우/톡스앤필 브랜드패밀리세일 ~94% (~6/11) 구경하세여

by U;nee Nori 2023. 5. 30.
반응형

 

 

 

꼭 체크하세여 ㅋㅋㅋㅋ

저렴한만큼 다 이유가 있는 법..

 

 

이미지출처: 입큰 네이버공식스토어 (아래링크고시) ​

 

 

 

 

 

몇개만 찍어와봤는데 더 있네여 직접

함살펴보세여 추가금액붙어있는것이 많음

미끼상품이 군데 군데 콕콕 박혀있구만여 ㅋㅋ

 

 

 

 

그냥 함 예시로 담아봄 ㅋㅋ 임박딜 벨벳립이 천원이네여 ㅋㅋ

배송비보다 낮음... ㅋㅋㅋ 그냥 한두개 담아보면

배송비체험가 .. 줍가능할것 같네여,.

배송비가 별도 2500원인지라 ㅎ 살펴보시고

괜찮은 거 있음 담아보세여 ㅋㅋㅋ

 

 

 

 

 

리퍼브상품도 있네요 ㅋㅋ 용기 뚜껑

미세불량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렴하네여

유기 제조일같은거 체크 꼭 해보시고 담으세여 ~

 

 

 


https://brand.naver.com/ipkn/products/8590936631

 

입큰ㅣ비얼라우ㅣ톡스앤필 BRAND FAMILY SALE : IPKN 입큰

입큰ㅣ비얼라우ㅣ톡스앤필 BRAND FAMILY SALE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