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클렌징오일 150ML 990원 배송비별도

by U;nee Nori 2023. 5. 29.
반응형

 

 

 

 

*자연유래 오일 15,500ppm

*향료 성분 무처방

*인공 색소 무처방

∨ 딥 클렌징

∨ 피지 케어

∨ 미세먼지

∨ 유수분 밸런스 ㅋㅋ

 

왜 이리 ㅋㅋ 요즘 클렌징 제품류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 거쥬 ㅋㅋㅋ 눈에들어오는 것마다..

폼클...오일.. 밤.. ㅋㅋㅋ 어마무시합니다.

예전에 직잭에서 선착순특가

990원특가 체험딜 했던 셀리맥스 클렌징오일

150ML 체험이벤트 네이버스토어에서

하고 있어여.. 990원인데 ㅋㅋ 여긴;

배송비가 별도 ㅋㅋ 3천원 있습니다.

(이거사면 각질케어팩도 1장 주니깐.. 그냥..

3천원체험딜에.. 마스크팩 1장

더 사는 개념으로 보셔도 될듯..여)

체험해보실 분 있음 살펴보세여

알림받기 동의후 구매 ㅎㅎ 아시쥬~

 

 

이거 펌프 요로쿠롬 새로 하나 같이옵니다. ㅋㅋ

피료하신분 챙겨보세여 ㅎㅎ 제형이 무겁지않음..

저는 예전에 직잭선착순 딜할 때

포인쓰고 공줍 사재기... ㅋㅋㅋ

동생 여친이 하나 주고

이리저리 써봐라고 나눔했던 ㅋㅋㅋㅋ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여 ㅂ2

 

 


 

https://brand.naver.com/celimax/products/2335669680?

 

셀리맥스 프레시 클렌징 오일 150ml / 블랙헤드 제거 호호바 오일 : 셀리맥스

[셀리맥스] "듣다, 연구하다, 피부로 답하다." 민감피부 솔루션, 셀리맥스 공식 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