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특가☘️] 종근당건강몰 신규100원 선물셋챙겨욧❣️(5월 29일~31일까지만) ➡️추천코드: f447ydq4g8 /// (수정:) 조기마감됨요 ㅋ

by U;nee Nori 2023. 5. 29.
반응형

 

 

 

 

★★★★★★★★★★★

➡️노리추천코드: f447ydq4g8

 

 
 
❣️ 신규분들 계시면 줍줍...❣️ ㅜㅡㅜ
종근당건강몰... 런칭하더니.. 이제..
신규혜택으로 100원딜을 하네요
23일부터 50% 반값딜할 때도 좋다고
난리쳤는데.. 세상에나.. 부질없다..여 ㅋㅋ
 
 

우린 떡밥이었던건가여... 왜 이런가여 ??
종근당 망했나여.. ㅋㅋㅋㅋ
왜이런데여... 진짜.. 탐나죽겠네영..

왜 이리 퍼주는 건가여... ;;ㅋㅋ
진짜 왜 왜 ㅋㅋ~~ 누가 설명좀..

갑좌기.. 점점 혜택이 더 좋아지고 있숨;;;
6월에는 또 어떨지 넘 궁금하네열..
일단 현재 정보로는.. 오늘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만!!
 
 

 

 

신규분들.. 가입하시면 요고요고
100원 쿠폰 지급된다고 합니다 세상에..
 
 
 


 

진짜 이러기 있기 없기.. 여기 5개중 택 1 줍줍가능..

 
 
 
 

 
 

너무 놀란게... 하루 전에
PC에선 4만원 이상 구매시에..

100원딜 상품 담을수 있다고 했는데..
이게 29일부터 변경이 된듯해요

지금 이웃님들이 앱에서
이거 100원 결제가 된다고 하더군여;;;

아래 목록중에 1개 100원에 살수 있다함;

일단 젤 중요한 것은 !! 이걸 결제하기 위해선..
몰에
⭐카드간편 결제 등록을 해야..
100원에 결제 가능하다고 하니 참조하세여
아래 카드 제한 정보 참조 하시고..
안되는 카드도 있다고 하니깐여..

신규시면 한번 받아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5월 31일까지만이래여
품절시 조기마감될수 있다함..

 
 
혹시라도.. 제발 아니길 바라겠지만.. ㅋㅋㅋ
선택은 잇님의 몫 글애도.. 이미 많이
소문도 났고 ..  
살펴보니
이시각에도 지금 하나씩
품절되고 있음 세상에나 ㅎ
신규시면 한번 호다닥 가셔서 필요한거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혜택이 어마무시 ~
 
 
 
 

 
 
 
23일엔.. 우리는 락토핏...
1통에 50일분에도 기뻐했다.. ㅋㅋㅋ 

이번에는 150일분이나 챙겨준다..
얼마나 있는거임.. 저거 재고 ..

이가격대를 쿠폰으로 깍아서 100원에 간편결제 끗

 

 

 

-일단 앱에서 공지된 이벤트 정보입니다/

앱에서 한번더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여 -

아래 링크 있습니다. 살펴보시고 참여하실분은 참여하세여

 

 

 

 

 
 
 

회원가입시 이거 포인트 주는거는
계속 진행하는거 같은데
신규시라면 받아보시구요 가끔 3천원
요론 임박딜같은 것도 하니깐 챙겨두세여
 
 
 
 

 
 
 
 
지금 행사기간에 재고 정리를 하는건지..
임박딜 제품들..
너무 임박도 아닌데
ㅋㅋㅋ 9월 26일까지

먹어도 되는 다이어트 음료들..
3천원 떨이도해요
임박딜 특가 이런거
ㅋㅋㅋ 3천원.. 포인트활용가능함..

그대신 100원 카드결제는 꼭 해야함 백원 공줍가능.
 
아까 새벽에 유기임박딜  체험 떴습니다
아마 이것도 계속 중간중간에 더 할듯한 느낌이.. ㅋㅋ
3천원포인 결제하고.. 100원만 결제마침됨..
 
 


 
 
✅ 회원가입시 추천인 기재
[서로 3천원씩 적립되요]
가입하고 나서 코드입력칸이
보이지 않는다면

가입 후에도 넣어도 되니깐
천천히 넣으세여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관리
-
추천인코드입력
넣으심 3천원 적립금 나옵니다.
미리 챙겨두시구요



 

f447ydq4g8

 

 
추천인 포인트는 7일이내 사용해야해요
사실거있음 보탬 하심 댈것 같고..
종근당 조회해보시면
그저께 했던 딜정보 있거든요

거기로 가시면 링크다있습니다. 참조하세여
카톡플친 중복쿠폰도 받아두시구요



 
가족아이디 쓰고 싶네열... ㅋㅋㅋ
6월도 기대됩니다. 진짜 ..
종근당이 미쳤어열...
  

 
 

반응형

댓글